재무제표컨설팅

기업은 매년 회기가 끝나면 결산을 통해 재무제표를 공고하게 되어있습니다.
하지만 경영진이 직접 재무회계를 총괄하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.

일반적으로 세무대리인에게 의뢰하여 결산을 완료하는 것이 보통인데 세무대리인은 많은 고객의 결산을 담당하다보니 각 고객에게 맞춤형 제안이나 컨설팅을 하기 어려운 것이 실정입니다.
또한 같은 상황을 바라보는 재무제표가 기업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작성이 되지 않을 경우 수정도 되지 않기 때문에 그 기업은 다음 회기까지 1년이란 긴 시간 동안 고통을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.

이런 부분은 간과되기 일수이므로 미리미리 확정신고 전에 컨설팅을 받으셔서 기업운영을 좀 더 견고하고 단단하게 해 나가시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.

업무 FLOW
01.상담신청

온라인 상담신청서 또는 전화 상담요청

02.담당자배정

해당 기업의 담당자 배정

03.찾아가는 서비스

담당자가 전화드린 후 기업을 방문하여 상담

04.기업진단

재무제표 등을 기반으로 기업진단

05.재무제표 컨설팅

06.종료

컨설팅 성공 후 업무 종료